59 0 0 1 9 0 1개월전 0

내 안의 멘토를 만나다

멘토카드 상담 워크북, 뇌건강을 위한 자기 돌봄 안내서

'내 안의 멘토를 만나다' 워크북은 뇌 건강을 위한 자기 돌봄의 안내서입니다. 이 워크북은 내 안의 멘토를 찾아가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한국오감치유협회에서 개발한 향기멘토카드는 천연 향기 요법과 컬러 요법, 만다라의 치유적인 요인들을 근거로 창작되었습니다. 향기멘토카드를 활용하여 자신의 현재 느끼고 있는 감정과 당면 어려움이 무엇인지 알아차리게 하며 자문자답하여 그 어려움에 대해 스스로 멘토링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향기멘토카드 만다라 컬러링은 미술 활동 속에서 몰입되며 부정적인 정서를 긍정적인 정서로 전환하여 마음의 환기를 가져다줍니다. 내 안의 멘토를 찾아가는 과정은 자기 안에 신성한 힘을 발견하고, 인간만이 가지고 있는 뇌의 능력, 메타인지를 향상하며 뇌 건강을 도모..
'내 안의 멘토를 만나다' 워크북은 뇌 건강을 위한 자기 돌봄의 안내서입니다.
이 워크북은 내 안의 멘토를 찾아가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한국오감치유협회에서 개발한 향기멘토카드는 천연 향기 요법과 컬러 요법, 만다라의 치유적인 요인들을 근거로 창작되었습니다.
향기멘토카드를 활용하여 자신의 현재 느끼고 있는 감정과 당면 어려움이 무엇인지 알아차리게 하며 자문자답하여 그 어려움에 대해 스스로 멘토링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향기멘토카드 만다라 컬러링은 미술 활동 속에서 몰입되며 부정적인 정서를 긍정적인 정서로 전환하여 마음의 환기를 가져다줍니다.
내 안의 멘토를 찾아가는 과정은 자기 안에 신성한 힘을 발견하고, 인간만이 가지고 있는 뇌의 능력, 메타인지를 향상하며 뇌 건강을 도모합니다.
잘 놀고, 이야기하는 사람으로 아름다움과 무형한 것을 좋아한다.
자신 안에 신성한 힘과 사람도 자연처럼 스스로 치유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믿으며,
치유를 일상생활 습관으로 만들기 위한 일을 한다.
치유의 도구로 주로 자연과 색, 향기를 이용하며, 긍정적인 오감 자극으로 마음의 새로운 길을 여는 경험을 나누고 이야기한다.
미술과 향기가 마음 즉 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석사논문을 쓰고, 자연 그대로의 동양의 향기가 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박사논문을 썼다.
현재 한국오감치유협회를 운영하면서 서울불교대학원대학교 뇌인지과학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